삼강엠앤티 목표주가 ㅇㅇ만원 삼상엠앤티 주가 전망

삼강엠앤티 목표주가 ㅇㅇ만원 삼상엠앤티 주가 전망

금속 조선 기업인 삼강엠앤티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삼강엠앤티 주식의 최근 수익률입니다. 1개월 수익은 0.2, 3개월은 16, 6개월은 11, 12개월은 794입니다그럼 앞으로 삼강엠앤티 주가는 어떻게 될까요? 잠시 삼강엠앤티 관련 기사 보시죠 저 블블이 기사를 보는 이유는 재료분석을 통해 주가의 흐름을 분석하기 위해서입니다. 삼강엠앤티의 주가 상승에 대한 기사. 삼강엠앤티의 매출과 이익은 작년부터 점차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세진 중공업 판매량 구성비
세진 중공업 판매량 구성비

세진 중공업 판매량 구성비

세진중공업 매출액 구성비를 보면, 조선사업부 매출이 매출의 100를 차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플랜트 사업 부분은 미국의 셰일가스 개발 붐 이후로 오일메이저들의 경제성 저하로 인해 해양 플랜트 신규 발주를 꺼리는 시장환경 영향 등이 영향을 미처 실질적인 회사의 사업 성장에는 도움을 주지 못하는 애물단지로 전락한 듯싶습니다. 현재 세진중공업은 전 세계적인 에너지 정책이 친환경 에너지 정책으로 전환함에 따라 기존의 기업 내 인프라를 풍력 해산 발전기 설치 부분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이투자증권 21년 보고서에 의하면 2022년부터 부유식 해상풍력 하부시설 수주가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한 다고 했는데요. 투자자 입장에서는 현재까지는 플랜트 사업 부분은 가시적 성과가 나타나지 않으므로 조선업황 수주 현황을 면밀히 검토한 다음 투자 여부를 결심하는 것이 적정해 보입니다.

자 그럼 삼강엠앤티 주식의 가치를 평가해보겠습니다
자 그럼 삼강엠앤티 주식의 가치를 평가해보겠습니다

자 그럼 삼강엠앤티 주식의 가치를 평가해보겠습니다

저 블블은 보통 빠르게 주식의 가치를 평가하기 위해서 PER PBR PSR ROE등의 지표를 살펴보는데요! 이를 기준으로 정확하지 않지만 간단하게나마 주식이 비싼지 싼지를 알 수 있어요 그리고 이를 통해 내재가치도 계산해볼 수 있습니다. 삼강엠앤티는 2015년에 비해 2019년 약 2배에 가까운 판매량 증가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2020년에도 IFRS 연결로 매출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강엠앤티의 자산총계는 동기간 3배 가까운 곳에서 증가하였는데, 부채와 자본 모두 증가하였습니다. 여기서 어려운 단어가 보이네요 CAPEX Capital Expenditures는 다가올 이윤을 창출하기 위해 지출한 비용을 의미합니다 EX공장을 짓는 비용, 설비투자 등이 있습니다.

먼저 삼강엠앤티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삼강엠앤티는 1977년 설립된 기업이며, 2008년 상장하였습니다. 기업명은 삼강엠앤티주이며,삼강엠앤티의 업종은 강관 제조업입니다. 삼강엠앤티 2020년 12월 기준 직원은 총 289명이 근무중인 중견기업입니다. 삼강엠앤티 본사는 경상남도 고성군 동해면 내산3길 511 위치합니다. 삼강엠앤티는 1999년 8월 삼강특수공업으로 설립되었으며 2008년 8월 1일 코스닥에 상장하였습니다. 그리고 2017년 방산업체로 지정이 되었습니다.

삼강엠앤티가 운영하고 있는 목적사업으로는 해상풍력 하부시설 제작, 방산물자 제조, 특수강 및 스텐레스 강관 제조, 선체블록 및 조선기자재 제조업, 철시설 제작, 엔지니어링 활동 및 사업, 무역서비스업 등이 있습니다삼강엠앤티는 조선사업, 플랜트사업, 특수선사업, 강관사업, 선박수리개조사업의 5대 사업을 중심으로 합니다.

세진중공업 주식시세

현재 세진중공업 일간 주가 차트 모습입니다. 2020년 9월에 8천2백 원을 최고가로 1년 6개월가량을 박스권 형태의 조정을 보이면서 옆으로 점점 변동성을 줄이며 현재 세진중공업 주가는 67천 원대를 3주째 오가고 있습니다.

직전 최 고점인 2020년 9월 이후 지금까지 충분한 시간을 두고 횡보 조정을 해 왔어요. 차트를 보시면 현재 주요 저항대는 라운드 피겨 8천 원임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 강한 저항대 구간을 뚫으려는 시도가 45차례 있었으나 뚫지 못하고 하락으로 반전을 했습니다. 그럼에도 유심히 살펴보시면 하락 후에도 저점은 조금씩 높인다는 점입니다. 주간 차트로 보시면 보다. 선명하게 보입니다. 또한 최근의 조선산업의 호황은 충분히 테마로 엮일 공산도 크기 때문에 유심히 지켜보아야 할 지점으로 판단됩니다.

삼강엠앤티 주가

현재 주가는 18,600원인 상태이며, 전 고점은 23,600원이었습니다. 7월에 실적이 나오면 전고점을 뚫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앞으로 지속적으로 우상향할 것입니다. 해상풍력은 단기간 테마가 아니라 앞으로 10년은 이끌어 나갈 친환경 에너지이기 때문에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장기 투자를 하신다면, 해상풍력에 투자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세진 중공업 판매량 구성비

세진중공업 매출액 구성비를 보면, 조선사업부 매출이 매출의 100를 차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삼강엠앤티 주식의 가치를

저 블블은 보통 빠르게 주식의 가치를 평가하기 위해서 PER PBR PSR ROE등의 지표를 살펴보는데요 이를 기준으로 정확하지 않지만 간단하게나마 주식이 비싼지 싼지를 알 수 있어요 그리고 이를 통해 내재가치도 계산해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삼강엠앤티에 관해

삼강엠앤티는 1977년 설립된 기업이며, 2008년 상장하였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