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 소액 마이너스통장 신청방법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 소액 마이너스통장 신청방법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서류 제출 없이 통신등급을 활용해서 간단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SKT, KT, LG U 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에 한도 및 금리 신청방법 등 구체적인 내용을 정리해 놓았으니 참고하셔서 필요하실 때 도움이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소액신용대출상품으로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참조하여 우리은행대출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이 우리은행 대출을 신청하시는 경우 기존 우대금리에 상생금융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대 연 1.0p 의 우대금리가 적용되고, 상환은 만기 시 완납을 하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입니다.

우대 금리를 최대한 적용한다면 최저금리는 연 6.76 이고 최대 3백만 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이용방식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이용방식

신청한 계좌에서 0원이하의 마이너스 발생하지 않으면 이자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출금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가 발생하게 되고 이에 대해서는 매월 이자를 납부해야 합니다. 그리고 출금을 하여 이자가 발생하더라도 현금을 입금하게 되면 자동 상환되어 해당날까지 발생한 이자만 납부하면 되고 더 이상 이자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후 추가로 출금을 하더라도 승인 과정 없이 입출금 계좌처럼 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여유자금이 있다면 수시로 입금 상환하여 이자를 줄일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

최대 3백만원까지 빌릴 수 있으며 신청자의 통신등급 등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한도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자율 대출금리의 계산 방식은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더하고 나서 우대금리를 빼면 되지만 최저 연 6.76 인데 대출 계산방법에 대하여 세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실제로 적용되는 금리는 고객 별 신용 및 대출 조건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단, 우대금리는 최초 약정기간 동안만 대출 미소유 고객에 한해 최근 상생금융 우대까지 포함 최대 1.0 고정 금리 적용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신청방법은 위비뱅크 어플에 들어간 후 로그인을 하고 나서 오른쪽 상단의 메뉴창으로 들어갑니다. 그러고 나면 금융상품란이 있고 대출이 있었으나 거기서 우리 비상금대출을 선택하면 됩니다. 대출신청을 진행하기 위해선 우리은행 계좌가 필요하니 신청하실 분들 중 없으면 미리 만드시기 바랍니다. 우리WON뱅킹 앱을 실천하고 우측상단에 표시된 메뉴를 터치합니다. 우리WON뱅킹 상품 선택 서비스 목록에서 상품을 터치합니다.

상품 선택 대출 선택 상품 목록에서 대출을 선택, 터치합니다. 대출 선택 신용대출 대출 목록 중 상단의 신용대출을 터치합니다. ⑤ 신용대출 목록에서 lsquo;우리 비상금대출rsquo;을 터치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유의사항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시기 위해 몇가지 유의사항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알뜰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대출신청조건에서 제외가 됩니다.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우리은행의 자체 심사 기준과 신청자의 신용도 등에 따라 대출 가능 여부 및 한도, 금리가 결정된다는 점 인지하고 계셔야 합니다.

또한, 만기일에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았을 때, 이자 납부일에 납부하지 않았을 때 등에 해당이 되면 lsquo;대출금리+3%, 최고 연 12%rsquo;의 지연 이자를 납부해야 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통신기기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통신기기 비상금대출을 신청하시는 방법은 본인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셔서 우리은행 앱을 다운로드하신 후 신청해볼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신청방법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대출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61. 먼저 앱을 다운로드하신 후 실행 및 로그인합니다. 62.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전체메뉴 아이콘을 누릅니다. 63. 목록에서 상품가입을 누르신 후 왼쪽 목록에서 대출을 선택합니다. 그 다음 오른쪽 목록에서 대출상품을 누르신후 아래에 나오는 목록에서 신용대출을 선택합니다.

64. 스크롤을 옆으로 이동시켜 소액 간편을 누른 후 목록에 나오는 우리 비상금대출을 선택합니다. 6-5. 다시 한번 내용을 잘 읽어보신 후 안내에 따라 대출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리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

우리 비상금 대출은 별도 영업점 방문 없이 신분증만 준비하신 뒤 스마트폰 모바일 앱으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우리은행 계좌가 없으신 경우 우리은행 통장 개설 위비뱅크 다운로드 및 실행 우측상단 아이콘 선택 금융상품 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선택 한도 조회 및 대출 신청 4. 맺음말 여기까지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에 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추가적으로 타 금융권에서도 비상금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니, 비상금대출 그리고 정부지원대출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자료를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한 계좌에서 0원이하의 마이너스 발생하지 않으면 이자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및

최대 3백만원까지 빌릴 수 있으며 신청자의 통신등급 등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한도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방법은 위비뱅크 어플에 들어간 후 로그인을 하고 나서 오른쪽 상단의 메뉴창으로 들어갑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