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감기방지 목에 좋은 아기배숙 만들기 2편

환절기 감기방지 목에 좋은 아기배숙 만들기 2편

겨울철만 되면 뚝 떨어지는 기온에 감기에 많이 걸리고 면역력이 많이 떨어지게되지만 하지만 이때 아그들이 감기에 걸릴까봐 걱정이 많으시죠? 감기에 걸려도 약 먹이기 껄끄럽고. 그냥 두기엔 아이가 아프고. 이럴땐 배숙을 이용해서 감기를 물리쳐보세요 체계적인 내용은 이제부터 확인할 수있습니다. 본격적인 겨울 날씩 되며 감기에 좋은 음식에 에 대하여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있습니다. 감기에 좋은 음식은 마늘, 대추, 배 등이있었는데 마늘의 감염을 막고 대추는 호흡기 질환에 좋아 기침에 좋습니다.

특히 배는 대표적인 감기에 좋은 음식으로 기관지 계통에 좋고, 감기와 기관지염, 기침, 가래 완에에도 효과가 있으며 배변과 이뇨작용을 돕습니다.


배숙 효능 10가지
배숙 효능 10가지

배숙 효능 10가지

배숙의 효능은 배의 효능과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되지만 찬 배와 달리 따뜻하게 먹는 배숙은 호흡기질환과 기관지 염증에 좋으며 가래를 제거합니다. 기관지 건강 기침, 가래, 감기 등

배에는 루테오린이라는 성분이 다량 포함되어 기침이나 가래를 완화하며 기관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숙취해소

배는 약 8090의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술을 먹고 난 후 갈증을 해소하며 배에 다량 함유된 아스파라긴산으로 알코올을 해독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항암효과

배에 함유된 폴리페놀은 함암에 효과가 좋습니다.

배숙 효능 10가지
배숙 효능 10가지

배숙 효능 10가지

배숙의 효능은 배의 효능과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되지만 찬 배와 달리 따뜻하게 먹는 배숙은 호흡기질환과 기관지 염증에 좋으며 가래를 제거합니다. 기관지 건강 기침, 가래, 감기 등 배에는 루테오린이라는 성분이 다량 포함되어 기침이나 가래를 완화하며 기관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숙취해소 배는 약 8090의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술을 먹고 난 후 갈증을 해소하며 배에 다량 함유된 아스파라긴산으로 알코올을 해독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항암효과 배에 함유된 폴리페놀은 함암에 효과가 좋습니다.

배즙 효능

배즙은 기관지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다만 배는 쌀쌀한 성질을 갖고 있어 찬바람으로 인해 기침이 심할 경우 반드시 따뜻하게 데워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침샘 분비를 자극하여 입이 마르지 않게 도와줍니다. 배즙에 생강즙과 꿀을 타서 먹으면 담이 나오는 기침이 가라앉고, 배즙과 무즙을 각각 반 홉 정도 섞고 생강즙을 45스푼 넣으면 담이 많으면서 숨이 찬 증상에 도움이 됩니다. 압력밥솥에 재료 차례대로 쌓고 양념장 붓기 이제 압력밥솥에 모든 재료를 넣고 끓여주기만 하면 돼지갈비찜 완성로 판단됩니다.

먼저 맨 아래에는 재료들이 들러붙는 걸 방지하기 위해 무를 먼저 깔아 주시구요 무를 안 쓴다면 양파도 좋아요 그것도 아니라면 팽이버섯을 깔아주면 되구요 고기부터 감자, 당근 대파, 팽이버섯을 차례대로 올렸습니다.

간단한 아기 배숙 만들기

아이들은 후추나 생강에 대하여 거부감을 많이 보이기 때문에 아이들의 배숙을 만들때에는 후추나 생강을 제외된 대추와 배를 이용하여 만들면 간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와 엄마의 기호에 따라 꿀이나 도라지 등을 넣어도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배숙 효능 10가지

배숙의 효능은 배의 효능과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되지만 찬 배와 달리 따뜻하게 먹는 배숙은 호흡기질환과 기관지 염증에 좋으며 가래를 제거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숙 효능 10가지

배숙의 효능은 배의 효능과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되지만 찬 배와 달리 따뜻하게 먹는 배숙은 호흡기질환과 기관지 염증에 좋으며 가래를 제거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즙 효능

배즙은 기관지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