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고객센터 ATM 점검 영업시간 번호표 먼저 뽑기

국민은행 고객센터 ATM 점검 영업시간 식별숫자 먼저 뽑기

국민은행 영업시간은 어떠한 방식으로 될까요? 국민은행 영업시간은 점포 유형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정부 지침 완화 이후, 최신 기준 점포 유형별 국민은행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국민은행 영업시간 코로나 방역 완화 이후 이렇게 지점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일부 점포는 영업 시작 시간, 종료 시간이 일반 점포보다. 12시간 늦기 때문에 꼭 이 부분을 확인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ATM 자동화코너 영업시간
ATM 자동화코너 영업시간

ATM 자동화코너 영업시간

ATM, 자동화기기 역시 점검시간이 있습니다. 지점별로 영업시간이 다르므로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지점 내에 있는 atm기는 지점 영업시간과 동일하게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일반적인 자동화코너 이용 가능시간은 0700 2330입니다 심야 운영코너는 매일 2회 00000003, 05000510 기기점검으로 인해 운용을 중단합니다.

국민은행 영업시간 애프터뱅크 To 5 Bank
국민은행 영업시간 애프터뱅크 To 5 Bank

국민은행 영업시간 애프터뱅크 To 5 Bank

애프터뱅크 To 5 Bank 유형은 일반 점포보다. 1시간 더 늦게 열고 1시간 더 늦게 닫는 점포들입니다. 따라서 오전 10시에 영업을 시작해서 오후 5시에 영업을 종료하니 방문 전에 이를 꼭 인지하고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강북 삼성 병원 부산 상수도 본부 부천 홈플러스 의정부 홈플러스 작전동 홈플러스 애프터뱅크 To 5 Bank 종류 점포는 이렇게 전국에 5개가 있습니다. 스스로가 만약 해당 5개 점포 중 1곳을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너무 이른 시간에 방문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영업시간 특화 점포
국민은행 영업시간 특화 점포

국민은행 영업시간 특화 점포

특화 점포란 직장인, 맞벌이 부부의 금융 니즈를 반영하여 설계된 편리하고 구별되는 국민은행만의 새로운 영업점입니다. 특화 점포는 영업 시작 시간은 오전 9시로 동일하나 종료 시간이 오후 6시로 2시간이 더 길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각 지역별 국민은행 영업시간 특화 점포는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로 기업 금융 창구, VIP 라운지는 연장 운영 없이 일반 점포와 동일하게 오후 4시에 영업이 종료됩니다.

다만 VIP 라운지 이용 고객은 개인 고객 창구에서 업무 처리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영업시간 정보

업무시간이 수시로 변경되거나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곳이 많았습니다. 영업시간 특화점포를 제외한 국민은행 영업시간은 오전 9시 오후 4시까지지만 아침저녁 30분씩 단축 운용을 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은 오래 기다려서 업무를 진행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지점인지 특화점포인지 모를 때는 위에 대표전화 고객센터 영업시간을 물어보시면 됩니다. 수시로 영업시간이 바뀌고 있기 때문에, 자세한 정보는 방문하시는 곳에 문의합니다.

참고 자료

아래 글에서는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비교 관련 정보에 대해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비교를 통해 현재 이율이 가장 높은 곳을 찾는 방법도 알려드릴 예정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글에서는 농협 영업시간 관련 정보에 대해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영업시간 관련 정보와 더불어 ATM 이용시간도 함께 설명드릴 예정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글에서는 IRP 계좌란 무엇인지에 대해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IRP 계좌란 무엇인지와 더불어 IRP 퇴직연금, 소득공제 연관된 정보들을 함께 정리드릴 예정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글에서는 연금예금 소득공제에 대해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금예금 소득공제와 더불어 연금예금 세액공제에 대해서도 함께 정리해 드릴 예정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체업무 이용시간

하지만 이체의 경우 국민은행, 당행에 대한 업무는 제한을 두고 있지 않지만, 타행에 대한 이체를 진행할 때는 점검시간이 적용되어 서비스가 제한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계좌관리 및 함께 한도관리, 보안관리 등의 인터넷 뱅킹에 대한 관리 서비스는 다른 시간제한이 존재하지 않으며, 사고신고 업무의 경우에도 자기 앞수표조회 관련을 제외된 모두 24시간 운영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ATM 자동화코너 영업시간

ATM 자동화기기 역시 점검시간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국민은행 영업시간 애프터뱅크 To 5

애프터뱅크 To 5 Bank 유형은 일반 점포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영업시간 특화

특화 점포란 직장인, 맞벌이 부부의 금융 니즈를 반영하여 설계된 편리하고 구별되는 국민은행만의 새로운 영업점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