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칼 좋아한다면 주술회전 추천, 넷플릭스 재밌는 애니

귀칼 좋아한다면 주술회전 추천, 넷플릭스 재밌는 애니

일본의 문화가 녹아져있었고 각 구역에 신사를 지키는 신들하며, 모든게 신기했던 터라 더욱 집중해서 봤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 흥미롭지 않았나 싶습니다. 자 진지하게 오늘부터 신령님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시즌 1 2012 13 화 시즌 2 2015 12 화 오늘부터 신령님2012 1기는 2012년도 4분기에 방영되었으며 유루우리 시간대 후속되었고, 감독은 후르츠 바스켓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다이치 아키타로라고 합니다. 기본적으로는 여성향 작품이지만 후르츠 바스켓이나 나츠메 우인장을 재미있게 봤다면 코드가 꽤나 잘 맞는 작품인데요 두 작품 안보신 분들 있으시다면 요 두가지도 추천드려요. 츤데레라던가 츳코미 등등의 말장난 연출로 덕분에 꽤나 재밌는 편입니다.


imgCaption0
날씨의 아이 평점


날씨의 아이 평점

weathering With You, 2019

개봉 2019년 10월 30일등급 15세 관람유형 애니 판타지 재난 드라마 로맨스국가 일본러닝타임 112분1시간 52분제작사 코믹스 웨이브 필름배급사 미디어캐슬, 워터홀 컴퍼니 평점 7.5점누적관객수 738,230명제작비 12억엔120억원감독 신카이 마코토출연진 다이고 코타로, 모리 나나, 오구리 슌, 혼다.

스파이 패밀리

아빠는 스파이 엄마는 암살자 딸은 초능력자인 가상 가족의 이야기를 다룬 애니입니다. 각자 다른 사정으로 인하여 가상 가족을 이루게 되었는데 점점 정말 가족처럼 서로를 대하는 모습이 감동적이면서 재미까지 잡아 추천하게 됐어요.

오늘 다룬 다섯 가지 애니메이션은 편한 애니를 찾을 때 권하는 작품들이에요 미운 캐릭터들이 없고 하나같이 매력적인 캐릭터들이라 더 보기 편했던 것 같았어요. 이세계물과 액션을 제외된 골라본 애니라 다른 장르의 애니 추천도 글로 적어볼 예정이니 다음에도 찾아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리뷰 탐험가 두둥이었습니다.

로이드 포저 나이 불명 신장 187cm 성우 에구치 타쿠야 뼛속까지 스파이로 살아가는 주인공. 현재는 요르 포저의 남편이자 아냐의 아버지로서 동국에서 스파이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독하고 냉정해 보이지만 의외로 정이 많은 남자. 아그들이 더는 울지 않는 세상을 만들고자 스파이를 자청했다. 액션 장면에서 활약하는 장면이 특히 눈이 부시다. 일을 할 때는 냉정하지만 가족? 일에 관해서는 느슨해지는 부분도 있습니다. 빼어난 외모는 덤. 요르 포저 나이 27살 신장 170cm 성우 하야미 사오리 말이 없는 수줍음 많은 숙녀.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암살자로 살인을 도맡아 하는 암살 청부업자. 코드 네임은 가시공주. 이름대로 날카로운 가시를 무기로 써서 상대를 죽인다.

현재는 그 사실을 숨기고 포저 가문의 아내로서 임무를 수행 중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