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리얼리얼(Real Real) 2 카드 혜택 정리

수협 리얼리얼(Real Real) 2 카드 혜택 정리

예금상품 중 SH수협은행에서 연 최고 4.8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SH수협은행 SH플러스알파 예금 2차 상품은 기본금리 4.40에 우대금리 조건 충족 시 최고 4.80 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SH수협은행 헤이Hey정기예금의 경우 우대조건 없이 12개월 만기 시 기본금리만으로 4.8 금리를 챙길 수 있는 상품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 바랍니다. SH수협은행 SH플러스 알파예금 2차, SH수협은행 헤이Hey정기예금 SH수협은행 신규 고객이나 펀드거래 고객 우대 정기예금입니다.

SH수협은행 SH플러스알파 예금 2차 상품의 기간은 12개월이며 가입금액은 100만 원 이상 5억 원 이하입니다.


헤이Hey정기예금 가입 방법
헤이Hey정기예금 가입 방법

헤이Hey정기예금 가입 방법

1. SH수협 인터넷뱅킹 앱을 다운로드 해당 상품은 비대면 상품이기 때문에, SH수협은행 앱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도 수협에서 정기적금을 들었던 적이 있어서 비교적 친근한 편이었는데요.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수협 파트너뱅크 개인 앱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2. SH수협은행 계좌가 있으면 바로 예금 개설 가능, 처음이라면 입출금 계좌부터 개설하기 이미 수협에 입출금 계좌가 있으면 그대로 로그인 후, 헤이Hey 정기예금 상품 배너를 통해 예금 가입 화면으로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최근 이렇게 홈 화면에 정기예금 상품 배너가 있어서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배너가 없습니다.면, 금융상품 예금 수협은행 헤이Hey정기예금으로 찾아주시면 됩니다.

SH수협은행 헤이Hey 정기예금
SH수협은행 헤이Hey 정기예금

SH수협은행 헤이Hey 정기예금

조건 없이 개인이면 누구나 가능한 정기예금입니다. 10만 원 이상 2억 원 이내 예금으로 SH수협은행 헤이Hey 정기예금은 가입기간 3개월 이상 12개월 이하로 영업점이나 인터넷 뱅킹, 스마트뱅킹 모두 가입 가능합니다. 우대금리 없이 12개월 만기 시 기본금리 4.80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12개월 기본금리만 4.80 기본금리 적용기준 3개월 이상 6개월 미만은 기본금리 4.00, 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 4.70, 12개월 만기 시 4.80 적용됩니다.

SH수협은행 SH해양 플라스틱 Zero예금
SH수협은행 SH해양 플라스틱 Zero예금

SH수협은행 SH해양 플라스틱 Zero예금

해양쓰레기 저감 활등을 지요구하는 정기예금입니다.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12개월 이하로 SH수협은행 SH해양 플라스틱 Zero예금은 가입금액 100만 원 이상 5억 원 미만이며 영업점이나 인터넷 뱅킹, 스마트뱅킹 모두 가입 가능합니다. 12개월 만기 시 기본금리 4.25를 제공하며 우대금리 조건 충족 시 최대 0.35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기본금리 4.25 우대금리 0.35 4.6 우대금리 적용기준 신규 가입 시 해양 플라스틱 감축 서약 시 우대금리 연 0.1, 봉사활동이나 SNS 상품 홍보 시 우대금리 0.15, SH수협은행 입출금예금통장 신규 가입 시 우대금리 0.1, SH수협은행 입출금 예금통장 자동이체 실적 0.1가 적용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헤이Hey정기예금 가입

1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SH수협은행 헤이Hey

조건 없이 개인이면 누구나 가능한 정기예금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H수협은행 SH해양 플라스틱

해양쓰레기 저감 활등을 지요구하는 정기예금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