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안전망대출2 금리한도 필요조건 서민금융 국민행복기금 보증서담보

수협 안전망대출2 금리한도 필요요건 서민금융 국민행복기금 보증서담보

김제수협경영실태평가등급 2등급 22년 하반기 기준 고금리 정기적금 가입정보 김제수협에서 최고금리 4.9 정기적금 특판 상품이 금년도 5월 10일 수요일 기준 가입신청이 가능하다는 소식입니다. 판매기간은 한도소진시 까자 판매가 진행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김제지점 수협은행 특판적금 정기적금은 비대면 가입 전용 상품으로 가입 조건대상 제한없이 비대면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가입기간 6개월 부터 60개월 까지 선택이 가능하고 월불입금액 적어도 1만원 부터 제한없이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김제수협 정기적금 특판 상품은 가입기간에 따라 적용받을 수 있는 기본금리가 바뀌는 상품입니다, 최대 기본금리 5.0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무요건 가입기간 24개월 이상 35개월 이하 기간으로 선택하여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SC제일은행의 e 그린세이브예금
SC제일은행의 e 그린세이브예금

SC제일은행의 e 그린세이브예금

적용금리 연 3.90 가입대상 개인개인 사업자 포함 가입금액 1백만 원 이상 5억 원 미만 가입기간 1개월 이상 12개월까지 월단위 가입방법 인터넷과 핸드폰 등 디지털매체 해지방법 영업점 인터넷, 스마트폰으로 해지가능 SC제일은행에 최초로 거래하는 신규고객이나 SC제일마이백통장에서 출금하여 이 예금에 가입하는 경우 개별적으로 우대금리 0.1 포인트가 적용됩니다.

수협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대출금리
수협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대출금리

수협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대출금리

수협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은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는 대출 신청인의 연간소득, 상환여력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통상 연 47의 금리가 해당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대출 금리가 변동될 수 있으니 대출신청 전 구체적인 금리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대출 금리

고객에게 손님에게 해당되는 대출 금리는 은행이율보증요율이 적용됩니다. 은행이율은 고정금리 연4.0이며, 국민행복기금에 직접 신청한 경우에는 연3.5입니다. 보증료율은 연13 아니면 연15이며, 국민행복기금에 직접 신청한 경우에는 연13.5 아니면 연15.5입니다. 고객 적용 금리는 연17 아니면 연19로, 국민행복기금 심사를 통해 결정됩니다. 또한, 서민금융진흥원 금융포털사이트에서 연관 교육 수강 아니면 신용부채컨설팅 이수한 경우에는 보증료율이 0.1p 인하됩니다.

대출대상, 대출한도, 대출기간, 상환방법

감정가격 9억원 이하의 아파트, 연립주택, 다세대주택, 단독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받고자 하는 만 19세이상의 개인고객 단, 근린주택 및 다가구주택 불가 유효담보가액 내 최대 5억원까지 최대 40년 10년, 15년, 20년, 30년, 40년 40년 만기 가능 대상 만 39세 이하의 청년가구 아니면 혼인신고일로부터 7년이내 신혼부부혼인예정자 포함 매월 원금균등분할상환 아니면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비거치 아니면 1년 거치 대출 거치기간 및 상환방법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부대비용 인지세, 취득비용, 보증료

인지세 인지세법에 의해 대출약정 체결 시 납부하는 세금으로 대출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각 50씩 부담 5천만 원 이하 과세 면제 5천만원 초과 1억 원 이하 7만 원 1억 원 초과 10억 원 이하 15만 원 10억 원 초과 35만 원 담보취득비용 근저당권 설정시 국민주택채권매입 연관 할인비용은 대출신청인이 부담다만, 구체적인 비용은 대출 실행일에 확정 대출 이용 중 근저당권의 채권최고액 감액비용은 대출신청인이 부담합니다.

김제수협 정기적금 가입방법

정기적금 비대면 가입방법 사진 크게보기 김제수협 정기적금 특판 정기적금에 가입하기 위하여 수협 파트너뱅크 앱을 실행하여 주세요. 해당 서비스는 로그인이 필요한 작업입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회원수협 예적금 메뉴에서 정기적금 선택후 수협결정에 김제수협 선택후 정기적금 가입절차를 진행하여 줍니다. 김제수협 정기적금 가입경로 파트너뱅크 앱실행 금융상품 회원수협예적금 비대면전용 정기적금

김제수협 정기적금 특판 가입절차는 수협 비대면 계좌개설 절차에 비하여 비교적 간단하게 진행됩니다.

다른 인증절차 없이미로그인시 본인인증 가입정보가입기간, 가입금액, 자동이체 등를 입력하여 김제수협 정기적금 특판 가입절차를 완료해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SC제일은행의 e

적용금리 연 3.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수협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수협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은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금리

고객에게 손님에게 해당되는 대출 금리는 은행이율보증요율이 적용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