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이벤트 가을 볼거리 즐길거리 참여이벤트

에버랜드 이벤트 가을 볼거리 즐길거리 참여이벤트

ESFJJJJJ인 성향탓에 학부시절 방학때만 되면 뭐라도 할려고 찾아 애썼다. 목표는 삼성서울대학교 반도체 공정 교육, 해외 인턴십, 대기업 현장실습, 한국정보디스플레이학회 Winter school 등.심지어 삼성전자가 목표였기에 한자자격증 취득하려고 축제날 아침에는 수업하고 한자공부하고 저녁에 술퍼먹고 놀면서 결국 그주에 있었던 한자 자격증 2급도 취득하였습니다. 그 덕분에 취업 준비할때 삼성 뿐만아니라 서류합격은 수월했다. 자랑으로 들릴수 있으니 여기까지.같이 취업한 사람들 보시면 그렇게 학벌이나 스펙이 월등히 대단한 인원은 잘 없었습니다.

그러니 스펙이 부족한부분이 있더라도 면접이나 GSAT 열심히 준비하면 충분히 카바 가능할듯 직무 면접때는 반도체 관련 문제가 주어지는데 석사의 경우 자신의 연구 주제 발표로 대체 가능했다.


imgCaption0
4달달한 여름밤엔 상그리아

4달달한 여름밤엔 상그리아

스페인의 보편적인 칵테일 상그리아는 포도주에 여러 가지 과일을 넣어 차게 먹는 음료입니다. 스페인에선 품질이 훌륭한 포도주는 그냥 마시고, 그보다. 질이 떨어지는 포도주는 상그리아를 만들어 마시곤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상그리아는 적포탈주 40, 오렌지주스 30, 탄산수 30 비율로 섞어 오렌지와 레몬 등을 곁들여 마시죠. 상그리아를 제작하기 위해선 탄산수와 적포도주, 오렌지주스, 레몬, 오렌지를 준비해야 하는데요. 기호에 따라 블루베리나 사과, 라임, 석류 등 다른 과일을 추가해도 됩니다.

먼저 레몬과 오렌지를 깨끗이 닦아 얇게 썰어줍니다. 그다음 유리잔에 과일을 넣고 적포도주와 오렌지주스, 탄산수를 차례로 부어주면 상그리아가 완성되는데요. 이때 비율은 적포탈주 40, 오렌지 주스와 탄산수 각각 30로 맞춰주는 게 좋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개장 예정

롯데월드의 두번째 테마파크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3월 31일 개장할 예정입니다.

15만8,000㎡(4만8,000여 평) 규모인 롯데월드 부산은 ”동화 속 왕국”을 주제로 6개 테마 구역과 17종 탑승·관람 시설을 선보이며,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자이언트 디거(Giant Digger)”, ”자이언트 스플래쉬(Giant Splash)” 등 3종 대표 놀이기구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각종 SNS에서 핫한 명당들

각종 SNS에서 소개된 명당들입니다. 한강공원처럼 오전부터 사람이 많을 가능성은 적습니다. 이곳에서도 충분히 시청이 가능하니 엄청난 인파에 부대끼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선점해 불꽃놀이를 여유로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곳들도 페스티벌 시간이 다가오면 많은 인파가 몰릴 것이므로 되도록 화장실이 가까운 곳으로 선점하는 게 좋습니다.

미국 3월 ISM 제조업지수 한국시간 1일 오후 11시

미국 공급관리자협회The Institute of Supply Management, ISM가 발간하는 제조업 구매관리자 지수PMI 리포트는 매달 400개 이상의 기업 구매제시 관련 중역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설문조사 결과로 지표를 산출하며, 응답자로부터의 긍정적 예측 및 부정적 전망의 차이치 및 경기변동지수를 발표합니다. PMI는 상정 가중치를 갖는 5개 지표 신규수주 30, 생산 25, 고용 20, 공급자 운송시간 15, 재고 10를 통해 산출하는 종합지수로 실제수치가 기대치보다.

높은 경우 미달러화 가치 및 전망이 긍정적이라는 뜻이며, 낮은 경우 부정적임을 의미합니다.

기온 확인

매해 10월의 평균기온은 최저 919도입니다. 일몰 후의 얇은 차림으로는 충분히 추위를 느낄 수 있으니 미리 기온을 확인 후 여분의 옷가지나 핫팩 등을 챙겨야 합니다.

전국적으로 보고된 행사이므로, 행사당일 근처 도로는 아주 정체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행사장인 여의동로는 차량이 전면 통제되고, 인파가 몰리기에 도로 통제도 예상되므로 자동차나 자전거는 애초에 가져오지 않는 것이 정답입니다.

만약 자차가 필요합니다.면 좀 먼 곳에 주차 후 걸어서 행사장까지 가는 것이 좋습니다. 행사 당일날 지하철을 사용하는 것이 제일 좋으나 따로 연장운행을 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교통통제 구역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분명한 정보가 확인되면 바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3상큼함이 톡톡 터지는

스페인의 보편적인 칵테일 상그리아는 포도주에 여러 가지 과일을 넣어 차게 먹는 음료입니다. 좀 더 분명한 내용은 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4달달한 여름밤엔 상그리아

스페인의 보편적인 칵테일 상그리아는 포도주에 여러 가지 과일을 넣어 차게 먹는 음료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개장

롯데월드의 두번째 테마파크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3월 31일 개장할 예정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각종 SNS에서 핫한

각종 SNS에서 소개된 명당들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