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핫플레이스

군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핫플레이스

여행국내여행지 오늘의 일정은 아침부터 중국음식이었습니다. 사실 중식을 좋아하기도 하고 나름 유명하다는 군산의 지린성에 가보고 싶었는데 사람이 몰리기 전에 얼른 가서 먹는게 나을것 같았기에. 하지만 오전에 일찍 갔음에도 불구하고 절반은 차 있었으니 기다리지 않고 먹고 싶다면 점심시간대는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중국집이라기엔 메뉴는 간소한 편인데. 메뉴판 사진이 워낙 오래전이라, 현재는 저기에서 2천원씩 가격이 올랐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볼만한 곳
가볼만한 곳

가볼만한 곳

군산의 근대문화 및 해양문화를 주제로 하는 특화박물관이자 군산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군산근대역사박물관 전라북도 군산시 해망로 240 군산근대역사박물관 월남전 등에 투입되었던 위봉함을 비롯한 해군함정, 장갑차, 자주포, 전투기 등 나라를 지키기 위해 최일선에서 활동하다가 퇴역한 육,해,공군 장비들이 전시 중입니다. 군장비 내부 안에 들어가 직접 승선 체험을 할 있습니다. 위봉함 내부에는 진포대첩 모형과 당시에 쓰였던 무기, 최무선 장군이 만든 화포이야기, 군함 병영 생활 훈련 등을 전시해놓은 전시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진포해양테마공원 전라북도 군산시 내항2길 32 고군산군도는 16개의 유인도와 47개의 무인도로 이루어진 섬의 군락으로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저축은행 중앙회 사이트 활용하기
저축은행 중앙회 사이트 활용하기

저축은행 중앙회 사이트 활용하기

전국은행연합회가 1금융권의 은행 금리가 비교되었다면, 저축은행 중앙회 사이트는 저축은행, 즉 2금융권의 금리를 비교해 주는 사이트다. 똑같이 저축은행 사이트에 접속 후 소비자포털을 누르시면 예금, 적금 금리를 확인할 수 있고, 나의 대출 금리도 확인해볼 수있습니다. 2금융권에 대해서는 잘 아는 것이 없지만, 1금융권과 달리 큰 우대조건이 없이 3년 정액적립을 하면 5에 가까운 금리를 주는 곳들이 꽤 있었어요.

2금융권을 잘 이용하는 것도 초기자금을 모으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

IBK 기업은행 청년 통장 만기시 예상 수령액
IBK 기업은행 청년 통장 만기시 예상 수령액

IBK 기업은행 청년 통장 만기시 예상 수령액

청년도약계좌의 IBK 기업은행 금리는 기본금리와 소득금리를 합하여 총 5%를 적용합니다. IBK 기업은행 우대금리는 1.5로, 최대 6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 급여이체, 자동이체 등의 조건을 충족해야만 최대 6%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월 최소1000원부터 최대 70만원까지 자유 저축할 수 있는 IBK 기업은행 청년 통장 가입은 어플로 가능합니다.

예대금리차 뜻

예대금리차 란? 한국은행 경제용어사전에서는 예대금리차 뜻을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예대금리차(예대마진)예대금리차(예대마진)는 자금중개기관인 은행이 자금차입자로부터 수취하는 대출금리와 예금자에게 지급하는 예금금리간의 격차로서 은행수익의 본질적 원천이 됩니다. 예대금리차는 간결하게 표현하면 대출금리(수입이자/대출금)에서 예금금리(지급이자/예수금)를 차감한 것으로, 분석목적에 따라 신규취급액 혹은 잔액을 기준으로 측정할 있습니다.

그리고 이같이 개념인 순이자마진net interest margin은 예대업무 뿐만 아니라 유가증권투자에서 얻는 수익과 비용까지 포함하는 광범위한 수익성지표로 총이자수익에서 총이자비용을 차감한 금액을 이자부자산 총액으로 나눈 값을 말합니다.

훈련 및 즐길거리

맑고 깨끗한 지역인 전북 군산시 대야면에 위치해 있고, 학교 교과 과정과 연계한 체험학습을 강화하기 위하여 계속적인 힘든일 강화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도시생활에서 지친 심신을 조용하고 넉넉한 분위기 속에서 달래고, 시골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좋은 농산물로만 재배하여 바른 먹거리를 만들어 몸속 깊이까지 힐링이 될 수 있는 체험도 함께 할 있습니다. 볕뜰농원 전라북도 군산시 대야면 보덕안정길 617 체험프로그램 개떡 만들기, 효소 담아가기, 모종심기, 강정 만들기, 고추장 만들기, 감자 캐기, 고구마 캐기 군산교육지원청 업무협약, 승마장 군산최초 공인 체육시설승마장 피터팬 승마장. 전문 조종사와 함께 안전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경험해 보세요. 패러글라이딩은 경험이 많은 프로세스를 거쳐서 진행됩니다.

적금 금리 한눈에 비교하기

정기예금이란 한 번에 목돈을 맡긴 후 만기일에 원금과 이자를 함께 받는 방식으로 개인의 선택 따라 이자를 매월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정기적금이란 매월 일정 금액을 저축하는 방법으로 정해진 금액을 넣는 정액적립식과 만원 이상 자유로이 돈을 넣을 수 있는 자유적립식이 있으며, 푼돈을 모아 큰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만기일에 원금과 이자를 수령하게 됩니다. 이런 적금금리도 예금상품금리비교 페이지의 적금금리를 클릭하여 쉽게 알아볼 수 있는데요. 은행 전체 선택 후 적립방식에서 정액과 자유적립식 둘 중에 자신이 가입하고 싶은 항목을 선택한 후 우측의 이자 계산방법을 단리로 선택하고, 만기기간, 가입방법 등을 선택한 후 검색을 눌러줍니다.

검색 아래 페이지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최고금리 옆 삼각형을 2번 터치하시면 높은 은행부터 보기 쉽게 정렬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가볼만한 곳

군산의 근대문화 및 해양문화를 주제로 하는 특화박물관이자 군산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축은행 중앙회 사이트

전국은행연합회가 1금융권의 은행 금리가 비교되었다면, 저축은행 중앙회 사이트는 저축은행, 즉 2금융권의 금리를 비교해 주는 사이트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IBK 기업은행 청년 통장 만기시 예상

청년도약계좌의 IBK 기업은행 금리는 기본금리와 소득금리를 합하여 총 5%를 적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